ABOUT

Brand story

Brand story & foodstylist

OUR TASTE

아우어 테이스트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강소원이 만든 푸드 스타일링 브랜드입니다.
광고, 패키지, 이미지 등의 촬영을 위한 스타일링을 다양한 포토 스튜디오와 함께 해나가고 있으며
생생하고 정확하게 음식을 이미지로 표현하고 전달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로
우리 삶에 필요한 음식과 식재료로 표현되는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OUR TASTE

2018년 런칭한 푸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서 2007년부터 푸드 스타일리스트 활동해온 강소원을 주축으로 여러분이 필요한 컨텐츠를 위한 푸드스타일링을 주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2020년 연남동에 'OYN Kitchen studio'를 만들어 아우어 테이스트의 취향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우리가 좋아하는 것은 또 좋은것을 불러온다는 마음으로 여러분과 함께 무럭무럭 성장하고있습니다.

OYN Kitchen studio

연남동에 위치한 키친 스튜디오 ‘아우어 테이스트 연남’은 단순하게 음식에 집중할 수 있는 연구공간, 작은 규모의 촬영이 가능한 햇살이 잘 드는 키친이 있고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 대여 서비스로 이 곳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Food stylist강소원

여러분의 광고,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기 위한 이미지나 제품 패키지의 사진에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필요하시다면, 아우어 테이스트로 이미지 촬영에 필요한 정보와 원하는 컷, 촬영 일정, 견적 등을 보내주세요. 다양한 음식과 관련된 이미지를 여러분의 생각대로 만드는 것을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창의적인 시각으로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시각화하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